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 <사진제공=하우스일렉>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하우스일렉의 신제품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가 3월 28일 12시 26분 GS마이샵(GS MY SHOP)을 통해 론칭된다.

홈쇼핑 첫 론칭 방송으로, 시중 가격에서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돼 본 구성 및 증정품으로 본체, 700ml 컨테이너 2EA, 400ml 진공텀블러 2EA, 마이 스무디어트 레시피북(My Smoothiet Recipe Book) 1권이 제공되며,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레드, 민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는 스무디와 다이어트의 합성어로, 하우스일렉이 제시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음료 제품이다.

스무디에 최적화된 속도와 파워의 AC 모터와 진공 보관 및 진공 블렌딩이 가능한 DC 듀얼 모터로 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를 유지하고 스무디어트 진공블렌더는 강한 진공 기능으로 공기 노출을 차단해 재료의 산화와 갈변을 최소화하며 거품이 적어 목 넘김이 좋은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우스일렉은 도깨비방망이의 대표 브랜드로 해외 11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글로벌 소비재 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