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정관장>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정관장이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육갑(육체의 갑)을 가장 잘 표현한 이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오는 4월 20일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콘텐츠는 사진, 영상, 텍스트 상관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정관장은 참여자들 중 내 건강을 신박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자랑한 이들에게 경품(정관장 알파프로젝트와 커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신의 육갑을 업로드 할 때는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을 필수해시태그로 삽입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응모자는 해시태그 삽입 시 자동 응모되고, 페이스북 응모자는 필수해시태그를 삽입해 직접 업로드하거나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기재글에 덧글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정관장>

정관장 육갑전쟁은 이벤트 시작과 함께 페이스북 피드에 개그맨 고장환이 육갑배틀에 뛰어든 영상을 게재했다.

고장환은 영상에서 팔 사이에 바나나와 호두를 끼워 넣고 팔힘만으로 바나나, 호두 등을 격파하며 자신의 고관절 건강을 과시했다. 고장환은 자신만큼도 안된다면 몸에 좋은 것들을 알아서들 챙겨 먹으라며 팔로워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에 자신감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육갑전쟁 이벤트 안내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