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럭셔리 '고메 익스피리언스' 출시
상태바
물리아 발리, 럭셔리 '고메 익스피리언스' 출시
최소 투숙일 제한 없어…조·중·석식 올 인클루시브 혜택 제공
  • 유경아 기자
  • 승인 2018.03.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아 발리 고메 익스피리언스 <사진제공=물리아 발리>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빌라 – 누사두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Villas – Nusa Dua, Bali)는 '고메 익스피리언스 패키지(Gourmet Experienc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물리아 발리 관계자는 "'고메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최소 투숙기간 제한 없이 객실과 런치, 디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상품"이라며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며, 럭셔리 비치 리조트의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조식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 크랩케이크 베네딕트, 캐비어를 곁들인 훈제연어, 볼로방 파이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또한 더 카페에서 7개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전 세계 각국의 시그니쳐 요리를 더 카페 조식에서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과 대서양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애프터눈 티는 리빙룸과 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데일리 점심과 저녁 만찬은 더 카페 또는 고급 차이니즈 레스토랑인 테이블 8(Table 8)에서 제공된다.

물리아 발리 관계자는 "리조트 내 수많은 수상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선보여 왔다"며 "베란다닷컴 선정 세계 레스토랑 20에 선정된 바 있는 물리아 발리는 명성 그대로 전 세계 미식가에게 잊지 못할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물리아 빌라 '원베드 스위트' 파빌리온 <사진제공=물리아 발리>

전 객실이 스위트로 구성된 해안가 부띠끄 리조트인 더 물리아(The Mullia)와 인도양을 조망하며 울창한 가든과 프라이빗 수영장을 경험할 수 있는 물리아 빌라(Mulia Villas) 등 물리아 발리의 시그니쳐 리조트 2곳은 최근 CNN 선정 가장 아름다운 해변가 호텔 21곳에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물리아 발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