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의 인연을 밝히며 논란을 일으켰던 래퍼 육지담이 이번에는 워너원의 소속사 YMC와 CJ에 해명과 사과를 요구했다. <사진출처=육지담 블로그>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의 인연을 밝히며 논란을 일으켰던 래퍼 육지담이 이번에는 워너원의 소속사 YMC와 CJ에 해명과 사과를 요구했다. 

21일 육지담은 자신의 블로그에 "육지담입니다. 저도 더 이상의 피해는 싫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육지담은 한국인·외국인에게 협박·악플 공격을 받고 있으며 납치 위기까지 겪었다고 밝혔다. 그는 "제시언니, 에일리언니, 제니하우스, YMC 대표, CJ 차장까지 내 연락을 무시했다"면서 "강 다니엘과의 사건을 당사자끼리 풀고자 했으나 눈 뜨고 보기 힘들 수위의 악성 댓글들 중 저를 위한 글은 찾을 수 없었다"고 적었다. 

이어 "미국에서 2월 16일쯤 한국으로 돌아왔다. 병원에서 몸을 숨긴 채 살아왔고 무서웠다. 우리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줬다"며 "CJ, YMC 소속사에게 제대로 된 사과와 해명 그리고 소속 가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문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즉시 사과하지 않으면 며칠 이내에 기자회견을 열겠다"면서 "한 달 넘는 기간 동안 받은 악성댓글과 증거 없는 루머들에 대해 모두 고소하겠다" 밝혔다. 

앞서 지난 2월 육지담은 강다니엘 팬이 올린 가상소설을 두고 자신의 이야기라고 주장하며 강 다니엘과 교제했다는 뉘앙스의 글을 올려 논란을 야기했다. 

이에 YMC는 "두 사람이 과거 친분이 있었다"고 인정하면서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