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 배우와의 섹스 스캔들에 휩싸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성관계를 맺었다는 여성이 추가로 등장했다. 이 여성 역시 침묵의 대가로 거액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사진은 캐런 맥도걸.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포르노 배우와의 섹스 스캔들에 휩싸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성관계를 맺었다는 여성이 추가로 등장했다. 이 여성 역시 침묵의 대가로 거액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뉴욕타임스(NYT)는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모델로 활동했던 캐런 맥도걸(47)이 "트럼프 대통령과의 성관계에 대한 비밀유지 합의는 무효"라며 로스앤젤레스 연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맥도걸은 지난 2016년 대선 당시 성관계를 비밀로 하는 조건으로 15만달러(1억6000만원)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합의금은 미디어그룹 '아메리칸 미디어'가 지급했으며 해당 기업이 소유한 연예잡지 '내셔널 인콰이어러'의 최고경영진은 트럼프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송에서 맥도걸은 2006년부터 2007년까지 트럼프 대통령과 부적절한 관계였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기는 앞서 성관계 비밀유지 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한 포르노 배우 스테파니 클리포드(38)가 트럼프와 만났다고 주장하는 시기와 겹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대통령의 세 번째 부인인 멜라니아가 막내 아들 배런을 낳은 지 3개월째 되는 시기다. 

한편, 맥도걸과 클리포드는 합의금을 트럼프 대통령의 변호사인 마이클 코헨에게서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앞서 코헨은 클리포드에게 13만달러(약 1억4000만원)을 지급한 사실을 인정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돈이 아닌 자신의 돈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