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곳곳을 산책하면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스프링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탬프 투어'는 호텔의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 등 부대시설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해당 장소에서 바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체크인을 하면 제공되는 투어북을 지참해 호텔 곳곳을 투어하면서 스프링 스탬프 투어를 마치고, 체크아웃 후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은 제주신라 오리털 베개 세트(스탬프 8개), 데이즈 데이즈 패션 로브(스탬프 7개), 제주신라 제작 트래블 백(스탬프 6개), 플라워 링(스탬프 4~5개) 등이다.

호텔 내 투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장소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플라워 애퍼터눈 티, 플라워 와인 파티), 더 파크뷰,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풀사이드 바, 키즈 아일랜드(G.A.O 프로그램), 어덜트 풀 등이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봄 꽃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지난 3월 15일 오픈했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마치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연상하게 하는 약 200여평의 공간이다. 은엽 아카시아를 메인 플라워로 수선화, 히야신스 등 다양한 종류의 봄 꽃들이 화사하게 장식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