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전투기를 추월하는 미확인 비행 물체(UFO) 영상이 미국에서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는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미군 전투기를 추월하는 미확인 비행 물체(UFO) 영상이 미국에서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14일(현지시간) 미국의 민간과학연구소인 '투 더 스타즈 아카데미'(TTSA)가 미 국방부에 정보공개를 청구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2분 분량인 영상에는 미 해군 전투기 FA-18 호넷이 2015년 미 동부 해안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UFO를 발견하고, 추적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에는 "맙소사 대체 저게 뭐냐" 저 비행 물체를 봐"라는 전투기 조종사의 육성도 포함됐다. 

이에 누리꾼은 "(ptwd****) UFO는 시대가 변해도 원반인게 더 이상하지", "(mart****) 수십년동안 ufo디자인이 안바뀌는게 신기하네 외계인들은 새로운 디자인 개발담당부서 없나 우린 급변하고 있구만...", "(pong****) 왜 이런 영상은 항상 흐릴까? ㅎㅎ 웃김 ufo 영상은 또렷한게 하나가 없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