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임네트웍스는 서영석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서영석 대표는 지난 2013년에 설립된 나임네트웍스의 공동창업자로서 기술 총괄직을 수행해왔다.

 나임네트웍스 입사 이전에 글로벌 컴퓨팅 기업인 ‘HP’에서 데이터센터 컨설턴트, 글로벌 영상회의 솔루션 기업인 ‘폴리콤’에서 아태지역 기술 지원 엔지니어, 네트워크 통합 전문기업 ‘인네트’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엔지니어, 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테스트 기업인 ‘컴워스 네트워크(Comworth Network)’에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엔지니어 등을 지낸 바 있다.

서영석 대표는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에 최적화된 데이터센터 인프라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구축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어 그 성과를 인정받아 왔다.

그는 ▲인천 유시티, 제주신화월드, 강원랜드 등 국내 주요 SDDC 기반 데이터센터 디자인 및 구축 ▲KT, 삼성 SDS등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운영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NHN 엔터테인먼트, 신세계 I&C,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등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 컨설팅 등을 수행한 바 있다.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는 “소프트웨어정의(SDx) 분야는 가상화와 클라우드 분야가 확대되면서 급속도로 성장하는 추세다”며 “최적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 서비스 지원을 위해 관련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