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18일까지 ‘감성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너 세트 등 인기 주방 브랜드를 비롯해 책상·의자·호텔커튼 등 가구, 침구 상품군의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해외 인기 수입 주방 브랜드인 포트메리온·테팔·휘슬러 등 총 16개 주방 브랜드를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휘슬러의 샤인쿡탑 리퍼상품(100만원대), 혼수 식기 최강자인 포트메리온의 6인 24p 구성(35만원대), 테팔의 티타늄 IH 엑셀런스 후라이팬 5종 세트(20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과 모바일로 바로 접속해 구매하면 최대 15% 적립금을 바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할하면 일자별로 5~7%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한샘·일룸 등 50여 개 가구 브랜드도 최대 56% 저렴하게 선보인다. 자코모의 앨빈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130만원대), 리바트의 프레임 드레스룸 아일랜드장(25만원대), 일룸의 링키책상+시디고 링고의자 세트 (31만원대) 등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자코모 소파 구매시 행사 소파 가죽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소파 구매 시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현대H몰 관계자는 “본격적인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근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식 침구’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