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축산농협은 8일 도룡동 ICC호텔에서 창립48주년을 기념해 '조합원 한마음대회 및 비전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시대로의 도약을 다짐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대전축산농협>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대전축산농협은 8일 도룡동 ICC호텔에서 창립48주년을 기념해 ‘조합원 한마음대회 및 비전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시대로의 도약을 다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00여명의 대전축산농협 조합원, 이상민 국회의원,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 전용석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장, 정문영 전국축협조합장협의회 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신창수 대전축산농협 조합장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All Together 2022 비전을 선포하며 “축산업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며 사업규모 1조5000억 원 시대를 열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비전선포식을 포함한 공식행사로 구성된 1부와 조합원과 함께하는 한마음행사로 구성된 2부로 진행 됐다.

2부에는 아름다운농장 사진 컨테스트, 조합원 노래자랑, 행운권추첨과 초대가수가 출연해 조합원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