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채를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해외숙박과 액티비티 부문에서 개발·디자인·기획 등 R&D(약 100명), 사업부문(약 60명), 경영지원(약 30명) HOTEL여기어때 (약 10명) 등 200여명이다. 관련 내용은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 같은 대규모 공채가 자사의 글로벌 숙박·액티비티 사업 확장 의지와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이번 공채를 통해 확보된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해외숙박과 액티비티 등 주력 신사업에 투입할 계획이다.  

특히, R&D 부문채용은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첨단 ICT 서비스, 오프라인 산업 융합에 중대한 주춧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5일 여기어때는 글로벌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도약을 선언하고, 해외숙소와 액티비티 진출, 전방위적인 B2B 사업 전개, 대규모 투자계획 등을 골자로 한 2018년 위드이노베이션 핵심 비전을 발표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주35시간 근무(월요일 오후 1시 출근), 구내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 제공, 직원 전용 카페 운영, 연 50만원 상당의 숙박포인트 지급, 도서비 무제한 지원 등 구성원 복지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