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웰메이드 꿀잼만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영화, 드라마 등으로 제작된 국내외 원작만화를 비롯해 다양한 만화 도서를 한데 모은 것으로, 인터파크도서 관계자는 "<리틀 포레스트>, <치즈인더트랩>, <신과 함께> 등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의 마니아층 외에도 원작 만화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도서에서는 지난 2월 '리틀 포레스트', '치즈인더트랩', '신과 함께'(전 8권 세트) 등 원작 만화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웰메이드 꿀잼만화' 기획전에서는 인기 원작 만화 외에 네이버 웹툰 재연재에 들어간 '죽음에 관하여1·2권 세트', '여중생A 1~5세트', '신과함께 전 8권 박스세트', 베스트셀러 시리즈 신간 '미생13' 등 소장가치를 높인 다양한 세트 만화와 신간 만화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11일까지 구매 시 카드사와 간편결제 추가 할인을 더해 3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측은 이와 더불어 매주 인기도서 10종을 선정해 10% 할인에 BC카드, 삼성카드, 페이코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37%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쎈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도서 관계자는 "이번 꿀잼만화 기획전 이벤트 도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베스트 웹툰 피규어, 보노보노 가방걸이 인행, 코카콜라 에디션 펜트레이, 스마트폰 스마트링, USB 부라이트,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