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봄 맞아 웨딩 이벤트 돌입
상태바
카메라업계, 봄 맞아 웨딩 이벤트 돌입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3.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봄을 맞아 카메라업계가 다채로운 웨딩 이벤트에 나섰다. 가상 웨딩 촬영 참가자 모집부터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이 무료 제공되는 봄맞이 특별 패키지 등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먼저, 소니코리아는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더그레이스켈리 강남 하우스웨딩홀에서 웨딩 전문 및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제2회 소니 a9 가상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참가자들에게 풀프레임 카메라 a9과 최고급 G 마스터 렌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체험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제 웨딩 환경과 동일한 하우스웨딩홀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참가자들은 직접 a9을 통해 본식, 신부대기실 등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조작법 소개, 전문 웨딩 포토그래퍼인 이정열 히앤쉬 대표의 조언과 함께 신랑신부 모델을 직접 촬영하는 본식 촬영 체험과 특별 할인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3월 7일까지 온라인 모집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최종 결과는 3월 9일 알파 사이트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이공웨딩과 함께 ‘봄맞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맞이 특별 패키지’는 웨딩 컨설팅사 이공웨딩과 협업해 진행하며, 한국후지필름의 프리미엄 LED 액자 ‘르블랑’을 30% 할인한 금액에 판매하고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르블랑은 한국후지필름의 인화 기술과 LED 조명을 사용한 프리미엄 액자로 사진 전면에 빛이 고르게 분산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후지필름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5월 31일까지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