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쏘카>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쏘카는 고객들이 더 유용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증차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쏘카는 최근 코나, 쏘나타, 그랜저 각 100대씩 증차를 완료했다. 럭셔리 트림이 적용된 레이 150대도 오는 3월 중에 증차 완료할 예정이다. 해당 차량들은 전국 고객 수요를 반영해 운영된다.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쏘카플러스’ 서비스를 통해서도 해당 차종을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은 쏘카플러스로 해당 차량을 신청하면 내 집​·회사 주차장을 쏘카존으로 만들고 신청차량을 주중 70% 또는 상시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증차는 쏘카의 주요 고객 연령층이 20대에서 30대 이상으로 변화하면서 더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차를 골라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상황과 편의에 따라 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꾸준한 증차와 서비스 투자를 통해 카셰어링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