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커피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딸기를 활용해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에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음료 3종’을 봄 한정메뉴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주재료로 사용된 딸기는 혈당지수가 낮고, 콜레스트롤을 배출하는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로 열량이 낮아 봄철 다이어트 과일로도 알려져 있다.

유제품과 같이 먹으면 칼슘이 보충이 되어 우유나 요거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커피빈 딸기음료는 건강과 리얼함에 중점을 둔 스트로베리 라떼,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3종이다.

우선 스트로베리 라떼는 부드럽고 따뜻한 우유와 딸기파우더의 조화가 잘 어울리며, 우유폼 위에 무술년을 맞아 사랑스러운 하트 포인트의 강아지 초콜릿을 올렸다.

강아지의 핑크색은 천연색소를 사용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청을 듬뿍 넣어 우유와 함께 마셨을 때 딸기 과육이 씹혀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과육의 비율이 우유와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마셨을 때 딸기알갱이가 생생하게 씹혀 가정에서 만든 것 같은 신선한 홈메이드식 제철 음료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우유대신 생요거트를 사용하여 건강함은 물론 딸기와 생요거트의 리얼함을 살렸다.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생요거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함과 부드러운 쉐이크의 식감이 깔끔한 끝 맛을 준다. 생생한 딸기를 연상하는 짙은 핑크컬러는 음료의 비주얼은 물론 마시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커피빈의 딸기음료 3종은 커피빈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 시즌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커피빈 관계자는 “한끼대용으로도 좋고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딸기음료 3종을 출시했다.”며 “홈메이드로 만든 듯한 정성스럽고 건강한 딸기음료3종을 올 봄 한정으로 커피빈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