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여기어때가 늦겨울 추위를 잊게 할 프라이빗한 겨울 여행을 제안한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경기, 경상, 강원지역 인기 펜션 10여 곳을 모아 숙소 예약 시 바비큐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주는 ‘겨울 여행의 꽃 실내 바비큐 기획전’을 다음달 18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동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전 객실 오션뷰 숙소 ‘산포리 펜션’과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스파와 바비큐를 즐기는 ‘거제 메르씨엘’, 청계 호수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호수 전망을 자랑하는 ‘라비앤로즈 펜션’ 등 자연과 어우러져 힐링할 수 있는 펜션을 엄선했다.

프리미엄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양사는 서울, 제주, 전남 등 전국 특1급 호텔과 손잡고 객실 단독 특가 예약을 돕는다. 

화려한 도시 야경과 남산의 자연을 만끽하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 문화와 예술을 품은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천혜의 원시림 속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올레길 8코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전 객실 여수 밤바다가 펼쳐진 ‘히든베이 호텔’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을 선별했다. 

또, 간편 계좌 이체 이용 고객을 위한 행사가 열린다. 25일까지 처음 간편 계좌 이체를 이용해 결제하는 고객 3000명을 추첨해 모든 숙소에서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당첨 여부는 오는 28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쿠폰함으로 자동 지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