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기업 손오공이 설연휴와 신학기를 맞이해 공룡메카드 SNS 인증샷 이벤트 '#나는타이니소어채집가'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룡메카드의 미니공룡 '타이니소어'를 보유하고, 개인 SNS(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보유 중인 타이니소어의 사진이나 영상을 '#나는타이니소어채집가', '#공룡메카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해당 URL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손오공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공룡메카드 레이더', '알공룡', '메가트리케라'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23일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룡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공룡메카드에 보여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작게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귀여운 모습의 미니공룡 타이니소어를 통해 아이들은 수많은 종류의 공룡을 알아가고 각기 다른 특성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며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손오공이샵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설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며 "'메가에반', '타나토스RC', '멀티캐리어10' 등의 터닝메카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