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워터원드 개장기념 경품 이벤트'에서 SM3 자동차를 지급받은 1등 당첨자 박성민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원랜드>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워터월드 개장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SM3 자동차를 지급했다.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7월 워터월드 개장을 앞두고 붐업 조성을 위해 진행한 ‘하이원 워터월드 개장기념 경품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1등 경품인 SM3 자동차를 충북 청주에서 하이원을 방문한 박성민(여, 34세)씨에게 지급했다”고 14일 전했다.

박성민씨는 “설날을 앞두고 큰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이곳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다음 시즌에도 하이원으로 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워터월드가 개장하면 여름휴가도 하이원에서 보내야 할 것 같다”고 당첨소감과 워터월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자동차 1대 외에 액션캠 2대, 워터월드 입장권 등이 경품으로 걸렸던 이번 이벤트는 정선, 태백, 영월, 삼척 등 지역상가와 하이원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월 한 달 동안 진행됐으며, 총 1만장이 넘는 응모권이 접수됐다.

이번 경품 이벤트의 당첨결과는 하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원 워터월드는 총면적 5만1038㎡에 파도 풀, 유수 풀, 슬라이드 등 총 16종의 실내외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스파를 갖추고 올 여름 개장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