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브람스안마의자>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브람스안마의자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15분 W쇼핑에서 설 명절 특집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8일과 10일, 그리고 14일에 W쇼핑에 론칭했던 브람스안마의자는 지난 세 번의 방송에서 목표를 초과달성한 가운데, 고객들의 앵콜 요청에 따라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17일 방송에서는 지난 세 번의 방송에서 판매했던 '브람스럭셔리안마의자 S2050'을 다시 한 번 판매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쥬아드의 티타늄 게르마늄 건강팔찌 로니(Tita-B210, 14만 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그대로 진행한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설날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안마의자가 꼽혔고, 실제로 고객들이 지난 방송에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셨다"면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앙코르 방송을 기획했다. 아쉽게 지난 방송을 놓친 고객이라면 이번 앙코르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A/S관리를 향상을 위해 해당부서 인원을 추가 채용하는 등 품질과 더불어 사후관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람스안마의자와 함께 설 명절 편안한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