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설날 이벤트 <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설날을 맞이해 '모두의마블'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모두의마블' 내 세계 여행을 완주 하는 모든 이용자에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을 제공하는 세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완주가 아닌 지역 여행만 해도 베스킨라빈스, 해피머니 상품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참여만해도 게임재화는 물론 카드팩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100% 획득 할 수 있는 청팀, 백팀 ‘윷놀이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게임 내 패밀리 미션을 수행 할 경우 추가 윷가락 획득이 가능해 '윷놀이 이벤트'에서의 승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 23일까지 패밀리원이 15명 이상인 패밀리에게 최강 행운 아이템이 포함된 'S+ 행운 아이템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통해 명절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풍성한 아이템과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설날을 맞이해 지난 2일 신규 봅슬레이맵 및 모두의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오는 28일까지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덕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