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스퀘어 SQ10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설 연휴를 맞아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카메라업계의 이벤트가 활발하다. 실속있게 카메라를 장만하면서 사은품도 제공받아 풍성한 설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이해 순금 코인을 선물로 증정하는 ‘새해 덕담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 황금 개띠 해 기념으로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018년 후지필름에게 바라는 점이나 전하고 싶은 말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3명에게는 1돈 순금 코인이 제공되며, 2등 5명은 5만원 백화점 상품권,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5일 발표되며, 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덕담 댓글에 SNS 사용자명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국후지필름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00% 당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100% 당첨 이벤트’는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세뱃돈부터 후지필름몰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진행하며, 복주머니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세뱃돈 100만원(1명)을 비롯해 인스탁스 스퀘어 SQ10(2명), 인스탁스 미니언즈(3명), 인스탁스 미니70(4명), 포토프린터 피킷(5명), 이어앨범 A5 16P 무료제작권(10명), 접착식 앨범(20명),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100명), 후지필름몰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덕담 남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후지필름몰을 위한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행사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18원 적립금과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가오는 졸업 입학 시즌 및 설 명절을 맞아 인기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통 큰 선물을 증정하는 ‘니콘 베스트셀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총 5종의 DSLR 카메라로, FX 포맷 4종과 DX 포맷 1종이다. FX 포맷 카메라는 니콘의 초고화질 성능의 D850과 D810, 뛰어난 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D750, 클래식한 디자인에 휴대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Df가 대상이며, DX 포맷 카메라는 DX 포맷 플래그십 카메라 D500이 해당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기종을 구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을 연장한 후 경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사진 촬영의 편의성을 높여줄 역대 최대 용량의 고사양 메모리카드(샌디스크 SDXC Extreme Pro 256GB)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기간은  3월 14일,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3월 21일 까지이며, 경품은 3월 30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