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L생명>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ABL생명은 설을 맞아 ‘명절부부’를 주제로 SNS 영상을 제작해 자사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 게재하고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SNS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이다. 2분 내외 분량 안에 명절 기간 동안 아내가 겪는 고충을 이해하고 부부간에 화합하는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았다.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맛있는 간식거리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를 누르고 영상을 공유한 후 영상 포스팅에 댓글로 아내에게 응원 메시지, 남편에게 ‘명절에 해줬으면 하는 희망사항’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결과는 28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가족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간에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이 지난 1월 첫 공개한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 어머니 편 영상은 2주 만에 조회수3만건, 아버지 편은 조회수 9만건을 돌파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