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종합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5만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소 유형은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을 망라하고, 투숙일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타 숙박앱은 3박을 한 번에 예약·결제하면 적립은 1회만 가능하지만, 여기어때는 동시 ‘3박’ 예약을 개별 인정해 5만 원 쿠폰세트를 한 번에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결제금액이나 요일 제한 없이 해당되는 숙소 유형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쿠폰으로 할인을 적용받아 숙소를 예약해도 또다시 ‘3박’ 적립이 가능하다. 쿠폰세트는 ‘1만원 쿠폰’ 2매와 ‘2만원 쿠폰’ 1매(얼리버드 객실 전용), 여기어때 추천 모텔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2매로 구성됐다.

기간 내 숙박 예약 후 체크아웃 당일 자동 적립된다. 3박 적립이 완료되면 앱 하단 메뉴 내정보 ’3박 하면 5만 원’ 페이지에서 쿠폰세트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앞서 지난해 여기어때는 모든 유형의 국내 숙소에서 5박 예약 시, 하루 숙박권을 주는 ‘5박에 1박’ 이벤트를 진행했다. 10만명에 가까운 여기어때 고객이 6개월간 혜택을 얻었고, 45만 1000박이 사용자에게 적립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 같은 이벤트가 숙박시설 공실 해소에도 기여했으며 ‘5박에 1박’ 진행 6개월 이후 제휴점 평균 거래액이 120% 상승을 보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