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앳아웃 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쿠쿠홈시스는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오픈마켓 옥션에서 렌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쿠쿠는 옥션의 브랜드 위크에서 인기 제품 인앤아웃 안심직수 냉온 정수기와 인앤아웃 코드리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의 총 12종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쿠쿠가 옥션과 첫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고 추가로 최대 5만원 상당의 옥션 포인트 제공해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100% 영화예매권 2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장 큰 혜택인 20만원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옥션 포인트가 증정되는 제품인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버튼하나만 누르면 소비자 원할 때 언제든지 살균된다.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특허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통해 코크 바깥 부분도 살균수로 살균하고 살균 후 추가 세척수로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깨끗하게 제거한다.

쿠쿠는 직수형 정수기의 가격대와 옵션을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정수기의 필터를 고객이 직접 교체할 수 있는 필터 셀프 교체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수기 필터 셀프 교체형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 ‘안심 필터 체결 구조’로 설계해 실현시킨 쿠쿠의 혁신 기술이다. 안심 필터 체결 구조로 인해 누구나 설명서만으로 누수 걱정 없이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다양한 렌탈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좋은 기회”라며 “밥솥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 렌탈 업계에서도 쿠쿠의 입지를 계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