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로얄앤컴퍼니가 밸런타인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12일 로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로얄이 운영하는 ‘로얄라운지’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욕실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로얄라운지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소재한 욕실 물품을 판매하는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이다.

로얄라운지 1층과 2층에 위치한 ‘로얄 카페’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 코스 메뉴 및 신 메뉴를 구매할 수 있다. 제철 재료 메뉴로 구성된 런치코스는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다. 안심 스테이크, 퐁듀 초콜렛 등의 메뉴가 제공되는 디너코스도 마련됐다.

로얄라운지 숍인숍에서는 연인을 위한 욕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브루조니’의 클라우드베이 전동칫솔, ‘블락 면도기’의 스노우화이트 에디션은 20% 할인이 적용되고 라이프스타일 소품이 10% 할인가에 제공된다.

로얄 관계자는 “로얄라운지는 로얄의 욕실 상품과 함께 카페, 라이브러리, 갤러리 등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로얄라운지에 마련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