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AP>

[이뉴스투데이 오만학 기자] SPA 패션브랜드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가 8일 강다니엘's PICK-EDITION 라인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AP 관계자는 "지난 2월 1일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선공개된 강다니엘's PICK-EDITION 라인 11가지 제품이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한 만큼, 에디션 전 제품을 다루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AP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강다니엘'S PICK 에디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8일에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정문 1층에, 오는 9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와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업 스트리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LAP 전국 매장과 팝업스토어에서는 2만 9000원 이상 구매 시 강다니엘 양면 브로마이드 1매를 증정한다. 브로마이드는 총 3종류로, 팝업스토어에서는 3종을 모두 취급하고(타입별 1000매 소진 시 종료), 매장에서는 1종을 선택 취급한다. 각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브로마이드 이미지는 LAP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AP 측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강다니엘의 화보사진이 프린팅된 티슈 박스 1개를 증정하고, 강다니엘'S PICK 가방(AY7ABS50)을 구매하면 마우스패드를 랜덤 증정한다고 전했다.

LAP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서는 깜짝 이벤트로 2월 10일, 11일, 17일 3일간 강다니엘 5종 스티커 선착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며 "롯데영플라자점에서는 2월 10일 선착순 500명에게,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점에서는 2월 11일 선착순 300명, 17일 선착순 200명에게, 현대 신촌점에서는 2월 11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