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관광공사, ‘전철타고 인천행~ 가즈아!’ 이벤트 진행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수도권지역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인천전철여행을 소개한 ‘전철타고 인천행’ 홍보 리플렛 제작과 함께 대중교통 연계 인천관광 홍보에 신호탄을 올렸다.

공사는 최근 국철 1호선 및 수인선, 인천 1-2호선, 공항철도, 자기부상철도 등 인천전역에 뻗어있는 철도망을 활용한 인근 인천관광지 48개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철타고 인천행’ 홍보물을 제작해 코레일 및 공항철도, 인천교통공사 등과 함께 각 전철 역사 내에 비치하며 공동 홍보에 나섰다.

‘전철타고 인천행’에는 국철1호선(부평지하상가․영화공간 주안․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차이나타운), 수인선(신포국제시장․인천상륙작전기념관․소래포구), 인천1호선(부평역사박물관․원인재․인천도시역사관․송도센트럴파크), 인천2호선(검단선사박물관․경인아라뱃길․수봉공원․인천대공원), 공항철도(인천국제공항, 국립생물자원관, 드림파크), 자기부상철도(마시란해변․거잠포․무의도) 등 48개 여행지 소개와 함께 인근 전철역에서 탈 수 있는 ‘인천시티투어’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전철타고 인천행~ 가즈아!’ 이벤트를 2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전철 연계 인천관광지 소문내기 및 전철타고 가고 싶은 인천관광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전철타고 인천행’은 인천시민은 물론, 수도권지역 관광객들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인천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종합선물세트로 제안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인천여행을 즐기길 바라며, 올해에도 ‘Discover 인천행’ 브랜드로 코레일 및 공항철도,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철타고 인천행 가즈아!’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인천관광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윤철 기자  syc5568@daum.net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