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호반가든하임 조감도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호반건설산업은 위례신도시 A3-5블록에 들어설 '위례 호반가든하임' 견본주택을 2일 개관하고 공급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2015년 12월 이후 공급이 중단됐던 위례신도시에 2년여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교통 및 주거 환경이 우수하다.

위례 호반가든하임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9개동, 전용면적 101~149㎡ 총 699가구다. 타입별로는 전용 101㎡ 423가구, 109㎡ 265가구, 149㎡ 1가구(팬트 하우스), 147㎡ 10가구(테라스 하우스)로 구성됐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청약 자격이 주어지며 다만 하남시 1년 이상 계속 거주하는 세대주를 대상으로 100% 우선 추첨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주택형 구분 없이 1세대 1건만 청약 신청할 수 있다. 임대 거주 기간 동안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청약일정은 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청약이 진행되고, 담청자 발표일은 6일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위례신도시는 기존 공급된 2만6000여 가구가 입주했고, 기반시설도 잘 확충되고 있다.

호반가든하임은 송파대로와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해 강남권 이동이 용이하고,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마천역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접근도 편리하다. 이마트(예정), 병원 등이 들어서는 상업시설용지가 인근에 있고, 인접한 송파구의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학교용지(예정)는 도보 거리에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남한산성, 성남GC 골프장 등이 가깝고, 조성 예정인 수변공원도 이용할 수 있다. 
 
위례 호반가든하임은 품격 있는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고,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상품과 평면을 마련했다. 

또한 단지 내 무인택배 시스템, 홈 IoT 플랫폼 등을 제공한다. 홈 IoT 플랫폼을 통해 조명, 냉·난방, 가스, 화재 감지 등 기존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물론 개별 구매하는 IoT 생활가전도 제어할 수 있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이 설치되고, 주방과 거실에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 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키즈 카페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위례 호반가든하임 분양 관계자는 "위례신도시에서 2년여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라서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접속자가 많다"며 "평면, 수납공간 등 상품 차별화에 노력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226(양재대로 12길 25)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1년 2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