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대학 내 학장실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 등에 올림픽 입장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29일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올림픽 입장권을 지원했다. 

강릉폴리텍대학은 이날 대학 학장실에서 우성식 학장과 강릉노인의료복지시설협의회 홍영기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내에서 개최되는 경기 입장권과 폐회식 입장권을 비롯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140매를 전달했다.

강릉폴리텍대학은 관내 자원봉사센터, 노인의료복지시설협의회를 통해 입장권 수요량을 파악한 바 있다.

우성식 학장은 “평창동계올림픽 분위기 조성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며 “전 세계인이 참여하는 축제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축제의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현재 실업자를 대상으로 한 전액 국비무료과정인 2018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신입생 모집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