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라이프는 2월 25일까지 ‘천원으로 집에서 평창 가즈아!’ 프로모션을 통해 동계 스포츠 관련 영화 특별관을 구성하고 모든 영화를 1000원에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국가대표’, ‘쿨러닝’ 등 동계 스포츠 관련 인기 영화 특별관을 구성해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이 평창의 열기를 안방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영화 ‘국가대표’는 동계 스포츠 비인기 종목이었던 대한민국 스키점프팀의 창단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2009년 개봉과 함께 큰 흥행을 거뒀다. 감동적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OST인 러브홀릭스의 ‘Butterfly’ 역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영화 ‘쿨러닝’은 1988년 캐나다 캘거리 동계올림픽 때 실제 봅슬레이 국가대표로 참가한 자메이카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외에도 ‘국가대표2’, ‘미라클’, ‘아이스 프린세스’ 등 다양한 동계 스포츠 관련 영화로 특별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 스카이라이프는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가입자들이 ‘지상파무제한’, ‘JTBC’ VOD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첫 달 월정액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기간 동안 VOD와 PPV 3만원 이상 시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 이용권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