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도서>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오는 2월 6일 오후 7시 30분 한남동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양정철 초청 북잼토크 '당신의 언어가 민주주의입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잼 토크는 양정철 전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의 「세상을 바꾸는 언어」 출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인터파크도서와 메디치미디어가 주관한다.

「세상을 바꾸는 언어」는 민주주의 수단으로서의 언어를 소재로 한 책이다.

이번 북잼토크는 ▲양정철이 말하는 낮출수록 빛나는 언어의 힘에 대한 단독강연(30분) ▲양정철&게스트 토크(40분) ▲현장토론(20분) 등으로 진행된다.

게스트 토크 시간에는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와 주진우 시사IN 기자가 참여해 ‘민주주의의 모든 말과 글’에 대해 대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2월 4일까지 강연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이 초대된다. 당첨자는 2월 5일 SMS로 개별 안내된다.

백승주 인터파크도서 마케팅서비스팀 팀장은 “2018년 신년을 여는 첫 북잼 토크인만큼 화제의 인물과 독자와의 만남을 성사시키기 위해 힘썼다”며 “양정철 작가가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행사인 만큼 독자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