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로즈하트>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전국 롯데마트에 마스크팩 2종을 입점한 바 있는 화장품 브랜드 ‘로즈하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자사 전 제품을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의 서비스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로즈하트 제품은 롯데마트에 입점된 미백과 수분 마스크팩 2종과 미스트, 수분크림, 핸드크림 등 전제품이다.

로즈하트에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맞아 전품목 최대 4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즈하트 담당자는 “그 동안 오프라인을 위주로 입점을 진행했지만 고객분들께서 더 쉽게 로즈하트를 접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을 진행했다”며 “더욱 더 많은 분들께서 로즈하트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로즈하트 제품은 브랜드관의 ‘여성화장품’ 카테고리 내 ‘입소문뷰티탭’에 입점됐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로즈하트’를 검색해 찾을 수 있다. 구매한 로즈하트 제품은 전국 어디로든 배송이 가능하며,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도 선물하기를 통해 상대방이 직접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

한편 로즈하트는 올 해 초 마스크팩 2종을 롯데마트 전지점에 입점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과 롯데 영플라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