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간판 심석희(한국체대)가 코치에게 폭행를 당해 선수촌을 이탈했다가 복귀한 사실이 알려졌다.<사진출처=YTN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쇼트트랙 간판 심석희(한국체대)가 코치에게 폭행당했던 사실이 알려진 이후 현재 심석희의 상태에 대한 네티즌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SBS 보도에 따르면 대한빙상연맹 관계자는 "지난 16일 여자 대표팀 훈련 중에 A코치가 심석희를 폭행했고 이에 충격받은 심석희가 당일 훈련장을 이탈했다가 18일 복귀했다"고 밝혔다.

빙상연맹은 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A씨에 직무 정지 처분을 내리고 그 자리에 박세우 경기 이사를 합류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며, 코치에서 경위서를 받는 대로 본격 조사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여자팀을 전담할 새 코치가 대표팀에 합류했지만, 충격을 받은 심석희가 훈련에 집중하기 어려운 것은 물론 팀 분위기마저 이미 뒤숭숭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심석희는 지난 2014 소치 올림픽에서 만 17세의 나이로 출전해 금메달 한 개, 은메달 한 개, 동메달 한 개를 따낸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