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다시 인간 알레르기가 발병해 사람과의 접촉을 못 하게 된 상황에 놓였다. <사진출처=MBC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수목드라마<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다시 인간 알레르기가 발병해 사람과의 접촉을 못 하게 된 상황에 놓였다.

17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아니야>에서 유승호는 채수빈이 그동안 자신이 사랑(?)했던 로봇 아지3라는 사실을 알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승호는 "날 위해서 그런 거라고? 지금 그 말을 나보고 믿으라고!"라고 화낸다.

이후 자칭타칭 산타마리아 팀의 연애자문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민지가 "느낀 대로 믿을 수밖에 없어서 더 아름다운 선물, 이제 영원히 잃어요. 김민규 씨"라고 말한다.

그렇게 채수빈은 "나 더이상 그 사람 옆에 못 있을 거 같아"라고 말하며 유승호의 곁을 떠나기로 한다. 이때 유승호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그는 "바보처럼 너 기다렸어, 미친놈처럼 속도 없이"라고 말한다.

과연 두 사람이 이대로 헤어질지, 아니면 유승호의 알레르기도 고치고 다시 예전처럼 풋풋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지 17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