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업무 개선 방안 등에 관한 국민 의견을 듣기 위해 홈페이지에 '국민제안' 코너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코너는 캠코 홈페이지 내 고객 서비스 부문에 신설됐다.

국민제안을 통해 캠코의 업무·경영 개선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방법, 서비스 제고 방안 등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한 사람에게는 심사를 거쳐 포상할 계획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앞으로도 국민 참여 채널을 다양화해 국민과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열린 혁신 선도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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