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오만학 기자] 메가박스는 오는 22일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나우 플레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나우 플레잉’은 매월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가 추천하는 영화 음악을 메가박스 로비에서 재생하고, 매주 수요일 관련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달 선정작은 '아이 앰 히스 레저'이다. '아이 앰 히스 레저'는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꿈을 이루기까지 ‘히스 레저’가 걸어간 여정과 배우로서 전성기를 누리던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작품이다. 메가박스는 ‘히스 레저’의 사망 10주기 추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메모리얼 상영을 기획했다.

이번 메모리얼 상영에서는 ‘히스 레저’의 꿈과 도전, 청춘, 사랑, 우정 등을 담은 다큐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를 관람하고, 김세윤 칼럼니스트와 함께 ‘히스 레저’를 기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메가박스는 메모리얼 상영을 기념해 필름 소사이어티 회원을 대상으로 관객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히스 레저의 출연작을 댓글로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메모리얼 상영회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는 ‘티저 포스터’와 ‘레터 포스터’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주홍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10년 전 세상을 떠난 ‘히스 레저’를 기억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이번 메모리얼 상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 앰 히스 레저' 상영을 통해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도 활약했던 히스 레저의 진짜 얼굴을 들여다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