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이필모, 전현무 능가하는 '자기愛' 소유자?… "분명 다르다" (ft. 진지함)
배우 이필모가 예능감을 떨치며 주목을 받는다. <사진출처='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배우 이필모가 예능감을 떨치며 주목을 받는다. 

13일 tv리포트는 배우 이필모를 만나 화제가 되고 있는 일상을 파고들었다. 

이필모는 앞서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뛰어난 자기애와 남다른 샤워 후 의식(?)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사진출처='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날 인터뷰에서 이필모는 "전현무를 능가하는 '자기애 일인자'"라는 물음에 "전현무씨와 나는 확연하게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분은 자신의 사진을 자신이 프린트해 붙여뒀다고 하더라. 내 집에 있는 사진들은 팬들에게 받은 선물이다. 이름이 적힌 의자도 그렇다"며 "분명 (전현무의 ‘자기애’와는) 다르다"고 매우 진지하게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화제가 된 샤워 후 속옷차림으로 중요부위를 말리는 장면에 대해서는 "실제 모습이긴 하지만 조금 신경이 쓰였다. 생각보다 야하게 나와 놀랐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출처='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결혼계획으로는 "내 인연이 있다고 믿으니 올해는 꼭 그 인연과 만나고 싶다. 올해 결혼한다는 계획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올해 계획으로는 "드라마든 영화든 좋은 작품을 하고 싶다"면서 "재작년 세종문화회관에서 '서울의 밤'을 함께했는데 올해는 또 다른 극장에서 뮤지컬로 무대에 서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밝혔다. 

서믿음 기자  dseo@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