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다음달 31일까지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초기 창업 준비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효율적 운영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무형 강좌다.

교육은 다음달 31일까지 야놀자 본사 및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등에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실내 교육과 현장 실습으로 진행된다. 

해당 과정 수강생 전원에게는 숙박업 전문 HR 사이트 호텔업에서 인력 채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업계 종사자 간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네트워킹 모임도 지원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12기 정원은 15명으로,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 관심 투자자, 업계 관계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조기 접수할 경우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2인 동반 등록 시 추천인과 동행인 각 5%, 3인 이상 단체 접수 시 각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서울과 경기 외 지역에서 교육에 참석할 경우 숙소 예약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청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김태현 야놀자 평생교육원장은 “외래관광객 1700만 시대, 정부의 관광산업 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호텔 창업은 유망 분야로 떠오르고 있지만 실패율도 그만큼 높다”며 “수강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실무적인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실패 확률을 낮춰줄 수 있는 숙박업 창업의 길잡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