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S >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골프계의 전설, 박세리가 정글 한복판에서 골프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서 은퇴 이후 1년 만에 골프에 도전하는 박세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세리를 위한 깜짝 선물로 나무를 깎아 골프채를 만들었던 김병만은 이 날 방송에서 선물의 주인공인 박세리에게 나무 골프채를 전달한다. 정성스럽게 만든 나무 골프채를 받은 박세리는 진심으로 감동받은 듯 감탄을 연발하며 고마워했다.

잠시 후, 병만표 골프채를 든 박세리가 정글 필드에 나섰다. 바로 제작진이 내기를 제안했기 때문. 마지막 히든 스팟을 찾지 못한 채 힌트를 요구한 병만족에게 제작진은 '70야드 정도 떨어진 정글하우스를 골프로 맞춰라'는 내기를 제안 했다.

제작진의 제안에 박세리는 “은퇴 후 골프채를 잡은 적이 없다”며 자신 없어 했지만 병만족의 응원에 힘입어 골프 도전에 나섰다. 자세를 잡고 거리를 가늠하는 박세리의 모습을 본 이천희는 “세리 누나의 스윙을 본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눈앞에 등장한 전설의 모습에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골프 전설' 박세리의 풀 스윙을 눈앞에서 직접 보게 된 병만족! 과연, 박세리는 은퇴 후 첫 골프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에서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