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이 자사 플래그십 MMORPG ‘로열블러드’를 오는 10일 사전 오픈한다.

게임빌은 자사 18주년 창립 기념일인 10일에 맞춰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 오픈 시 진행하는 플레이 정보가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되어 유저들은 사실상 정식 오픈과 다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는 9일부터 가능하며, 사전 예약 보상은 정식 출시 후 제공된다.

게임빌이 핵심 인력 100명 이상을 투입, 2년 반 이상 자체 개발한 ‘로열블러드’는 업계가 주목하는 모바일 블록버스터다.

돌발 임무 진행 방식의 ‘이벤트 드리븐’, 100:100 규모의 ‘RvR’, 500명 단위의 ‘대규모 길드 시스템’, ‘태세 전환 시스템’ 등 남다른 규모를 갖추고 모바일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차별점이 많은 게임으로 MMORPG 시장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첫 세계적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3월경엔 글로벌 시장에도 출격할 예정이다.

오픈 일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열블러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