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빛소프트의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가 새해를 맞아 중국어 무료 강의 이벤트 ‘중국어, 아직도 시작 안하셨어요? 2018년에는 샤오미만 쓰지 말고 중국어도 써보세요’를 실시한다.

28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지덕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자기개발 계획을 세운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무료 강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덕체가 자체 조사해 본 결과 새해에는 다수의 사람들이 어학 공부 계획을 세우며 그 중 상당수가 요즘 대세인 중국어 공부를 결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지덕체는 중국어를 무료 강의 콘텐츠로 선정했다.

지덕체의 이번 무료 중국어 클래스는 내년 1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1시간동안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되며 6일, 13일, 20일, 27일 총 4회에 걸쳐 실시된다.

닉네임 ‘리얼넛츠’로 활동하는 이문수 강사가 진행하는 이 강의들은 ▲레벨테스트 ▲드라마, 영화로 중국어 맛보기로 커리큘럼이 구성되며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윙스터디 강남점에서 수업이 이뤄진다.

지덕체는 ▲사회 초년생이 당장 해야 할 월급 재테크▲ 올해는 기필코!! 운전면허 합격보장반 ▲’내 책이 서점에 있다면’ 책 쓰기 특강 ▲무점포 소자본 케이크토퍼 창업반 ▲중고등학생 대상 자기관리 플랜 특강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태권도 원데이 클래스 등 새해 자기개발을 위한 다양한 특강들을 마련했다.

지덕체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개발을 위해 새로운 결심을 하고, 결국 성공하지 못하곤 한다”며 “지덕체는 꼭 이들이 올해는 꼭 구체적인 실천으로 계획에 성공하고 나아가 꿈으로의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어 무료 강의 및 다양한 특강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