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DEAN)이 발표한 新앨범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아이유의 지원사격이 주목을 받는다.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가수 딘(DEAN)이 발표한 新앨범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아이유의 지원사격이 주목을 받는다. 

27일 오전 11시 기준, 딘의 신곡 '인스타그램'이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자리했다. 이런 성과에는 뛰어난 작품성 외에도 아이유의 도움이 컸던 것으로 여겨진다. 

26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딘의 '인스타그램' 곡을 직접 부른 커버영상을 올려 관심을 끌었다. 아이유의 감성이 담긴 곡이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풍겨내면서 곡 자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딘은 아이유 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에 서는 등 돈독한 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6일 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을 소개한 바 있다. 딘은 "왠지 모르게 답답하고 우울해지는 순간, 수많은 지인·친구 사이에서 외로움을 느낄 때, 나를 온전히 아는 사람이 없다 느낄 떄 이 노래를 들어달라"며 신곡을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