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정글의 법칙'에서 박세리가 언행불일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박세리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을 통해 생존에 도전하는 중. 족장 김병만이 아침 식사로 전날 밤에 직접 잡은 물고기를 굽자 박세리는 "내가 생선을 별로 안 좋아한다"며 메뉴에 대한 아쉬움을 표시했다. 

그러나 정작 생선이 다 구워지자 맨 앞자리에 서서 폭풍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생선 머리까지 나서서 굽는 등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세리는 출국 전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 중 장갑을 끼고 먹는 게 제일 싫다고 얘기한 바 있었지만, 홀로 장갑을 낀 채 앞장서서 병만족에게 생선을 분배해주기도 했다고.

정글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박세리를 본 김환은 "사람은 변하나 보다. 세리 누나도 언행일치가 안 된다"며 놀렸다. 계속 자신을 놀리는 김환 때문에 민망해진 박세리는 결국 "이 이야기를 듣고 싶었던 거냐. 이제 정글 좋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생존 3일 만에 드디어 "정글이 좋다"고 외친 박세리의 반전매력은 오는 12월 22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을 통해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