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듀테크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배우 황신혜와 정시아를 시원스쿨의 새로운 TV CF 모델로 발탁하고 기존 모델인 방송인 강호동과 함께 광고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두 배우는 방송인 강호동, 이시원 강사와 함께 새로운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해당 광고는 21일부터 선보여진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최근 이시원 강사와 함께 출연한 '나의 영어 사춘기(tvN)'에서 두 배우가 보여준 영어 학습의 열정과 관심이 다른 학습자들로 하여금 나도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판단했다"면서 "TV CF 론칭일에 맞춰 외모만 외국인인 모델 한현민, 자녀에게 자랑스러운 부모가 되고 싶은 배우 황신혜와 정시아, 단어로만 소통하는 개그맨 지상렬, 발음만 원어민인 가수 휘성 등 연예계 스타들이 이시원 강사에게 직접 영어를 배우며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는 강의 콘셉트의 ▲5 스타팩과 더불어, ▲시원스쿨 플러스 for 중년 ▲시원스쿨 플러스 실버영어 등 신규 강의 콘텐츠도 대거 출시할 것이다.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10대부터 80대까지 가장 쉽고 빠른 방법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시원스쿨>

한편, 시원스쿨은 일본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일본어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2018 일본어 끝장패키지'는 1년의 수강기간에 365일을 추가해 24개월간 시원스쿨 일본어 강좌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고, 교재 27권와 함께, '마이 니홍고 다이어리', '일본어 손글씨 연습장', '문법 브로마이드' 등의 실속 있는 사은품도 6종이 제공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수강 가능한 강의는 ▲일본어 왕초보 탈출 1~3탄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강좌 ▲JPT 550+~750+ 강좌 등 총 44강좌 1312개다.

이서현 시원스쿨 일본어 사업부장은 "시원스쿨 일본어는 론칭 후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일본어 교육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말하고 "회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시원스쿨 일본어가 드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담은 '2018 끝장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