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경기도 군포시는 창의적·논리적 사고능력을 갖춘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갈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2018년 동계 청소년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EBS 디즈니 리딩 클럽(Disney Reading Club)과 함께 하는 이번 캠프는 군포시 소재 26개 초등학교 4~6학년 재학생(2016~2017 영어캠프 참가자 제외)을 대상으로 영어실력 향상 및 글로벌 문화체험을 위해 마련됐다.

기간은 내년 1월 15~19일(1기) 1월 22~26일(2기) 2차례에 걸쳐 군포시청소년수련원(충남 청양군, 1~4일차)과 KAIST(대전, 5일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기수별 45명씩 총 90명이며, 참가자들은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 프로그램, 4차원 가상현실 VR 영어프로그램 실습체험, 진로진학 적성검사 등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일차에는 KAIST를 직접 방문해서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재학생과의 멘토링 시간을 갖는 등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군포시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5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