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도전하는 노래 자판기, 초록악어, 미대오빠, 드림캐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17일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수 전지윤을 꺾은 짜릿한 목소리 밀당의 고수  ‘누르면 나옵니다 노래 자판기’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꺾은 밀림을 넘어온 야생보이스 ‘널 깨물어주고 싶어 초록악어‘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은 '노래자판기'와 '초록악어' 무대 이외에도 배우 최일화를 꺾은 악보위에 그려나가는 음표스케치 '이 물감 널 위한거야 미대오빠‘와 가수 최유정을 꺾은 잠들기 전 듣고 싶은 꿀보이스  ‘잘자요 꿈의 요정 드림캐처’도 레드마우스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정체를 두고 노래자판기는 포맨 김원주, 초록악어는 박광선, 미대오빠 정세운 드림캐처 벤 추정하고 있다. 과연 네티즌 수사대의 예상이 맞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레드마우스의 정체로는 선우정아를 추정하고 있는 가운데 복면을 벗고 정체를 밝힐지 아님 2연승으로 가왕을 자리를 지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