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CM송 따라 부르기 캠페인 ‘참좋은캐스팅’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에는 이수빈 씨의 ‘친구들과 함께해서’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인 2등에는 5팀, 인기상인 3등에는 총 10팀이 이름을 올렸다.

‘참좋은캐스팅’은 전 국민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여행지를 배경으로 ‘참좋은송’을 따라 부르는 영상을 찍어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좋은캐스팅’ 참여작 수는 약 430여 개로,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과 다양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들이 시선을 끌었다.

‘친구들과 함께해서’는 다섯 명의 친구들이 국내 곳곳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노래에 맞춰 귀여운 율동을 선보인 작품이다. 재미요소, 창의성, 가창력, 광고모델 적합성 등 영상의 전반적인 퀄리티를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번 ‘참좋은캐스팅’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순위 별로 상금 혹은 여행상품권과 함께 참좋은여행의 2018년도 TV CF 모델로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참좋은여행은 대상과 우수상, 인기상 수상작 외 89개 팀에게도 특별상을 수여한다. 특별상 수상자들에게는 팀당 20만원 상당의 참좋은여행 여행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