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제2회 창원story 초단편영화 공모전’ 시상식이 14일 창원시청 제4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창원srory 초단편영화 공모전’은 ‘2018 창원 방문의 해’를 맞아 창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내가 살고 싶은 곳, 창원!’을 주제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창원을 소재로 한 다양한 작품이 접수됐으며, 영화관련 전문가 1차 심사와 온라인 네티즌 2차 심사를 통해 총 15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상(1편), ▲독감경보 프로젝트의 ‘소금사막 the Beginning’, 최우수상(1편), ▲하이뷰의 ‘2017 하이뷰 창원시티’, 우수상(3편), ▲부산스타캐슬의 ‘창원놀이터 친구들’ ▲백종민의 ‘비포미드나잇 in 창원’ ▲찍다의 ‘비밀의 계절’, 장려상(5편), ▲춤서리의 ‘Changwon in the World’ ▲박창한의 ‘우리가족 보금자리 창원 story’ ▲박성택의 ‘바람따라 구름따라 창원 하늘 나들이’ ▲팀토마스프로젝트의 ‘점프’ ▲가람나래네의 ‘내일’, 특별상(5편), ▲이기원의 ‘비둘기씨의 창원여행’ ▲gbs스튜디오의 ‘두 여자의 가벼운 창원 여행’ ▲꽈배기의 ‘누가 호암산 호랑이를 옮겼을까?’ ▲이지현외 2의 ‘창원, 일사각오의 뜻을 품다’ ▲팀project ball의 ‘너를 만나러 가는 길’ 등 총15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제2회 창원srory 초단편영화 공모전’을 통해 창원의 관광지 및 명소를 전 국민에게 알려 ‘2018 창원방문의 해’에 많은 분들이 창원을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