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의 온라인쇼핑몰 GS프레시(GS fresh)는 1인 가구 겨냥 '숙성회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GS fresh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목요일 오후 6시 30분까지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 숙성회를 금요일 하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하는 '회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광어회·연어회·모둠회(광어·연어) 중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배송 요청만 하면 금요일 원하는 시간대에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50g 광어회 1만2800원, 연어회 1만원, 모둠회 1만1800원이다.

GS fresh는 광어회·연어회를 시작으로 이 달내 우럭과 숭어회까지 메뉴를 확대하고 배송 지역도 현재 서울 전 지역과 인천·성남·광명시에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횟집에서 혼자 먹기에 부담스럽고 마트 구입도 먼 거리를 직접 가야 하는 번거로움 있다"며 "이같은 부담을 없애고 집에서 다른 사람 신경 쓸 필요 없이 간편히 즐기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GS fresh는 8월 GS리테일이 온라인 쇼핑몰 강화로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다. 온라인 쇼핑몰 전용 상품 소싱과 새벽배송·당일배송 등 차별화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