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약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CCM(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nement)제도를 도입한 현대약품이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지난 2008년 제약업계에서는 최초로 CCM인증을 도입,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게 사후구제를 처리할수 있는 고객불만 토탈처리시스템을 개발해 소비자만족에 앞장서왔다.

뿐만 아니라 현대약품은 다가오는 2018년에는 제약업계 최초로 5차 재인증에 도전한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소비자불만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만족경영 일류화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10주년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및 미에로화이바,블리스텍스, 황사마스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약품 CS팀 담당자는 "CCM 인증제도를 시행한 지 10주년을 맞이해 사내뿐만 아니라 현대약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들에게는 CCM 기업으로서의 긍지를,고객들에게는 더욱 친밀감을 느끼는 제약회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